인플루언서 마케팅 메타버스 플랫폼

바이럴C 플랫폼의 솔루션

'소문나마케팅'은 인플루언서들과 바이럴 마케팅, 챌린지, 캠페인 등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는 마케팅 패키지입니다
소문나 마케팅

바이럴C 베이직 & 프리미엄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각 분야에 걸친 인플루언서 마케팅
  • 자사 인플루언서 모집
    인플루언서들에게 세부 내용 및 진행 방식 설명
  • 적합한 인플루언서 섭외
    캠페인 진행방식 설명 및 기업 세부 정보를 랜딩페이지를 통해 홍보

    신청한 인플루언서를 대상으로 섭외 메일 제공

  • 자사 인플루언서 및 섭외 인플루언서의 캠페인 신청
  • 캠페인 적합도에 따라 1차 인플루언서 선정 후 광고주가 원하는 2차 인플루언서 선정
  • 2차 인플루언서를 바탕으로 캠페인 규모에 맞는 인플루언서 선정 완료
소문나 마케팅

바이럴C 챌린지

SNS 숏폼 플랫폼 및 커뮤니티를 활용한 챌린지 캠페인
  • STEP 1
    챌린지 홍보
  • STEP 2
    챌린지 콘텐츠
    업로드
  • STEP 3
    챌린지 게시판
    url 등록
  • STEP 4
    챌린지 진행 결과
    취합 및 성과보고
  • 챌린지 기획

    챌린지 콘텐츠 기획
    마케팅 목적의 SNS 챌린지
    공익성 목적의 SNS 챌린지

    챌린지 콘텐츠 구축

    플랫폼에서 챌린지
    이벤트 페이지 제작
    웹페이지 디자인 구성

    챌린지 진행

    인플루언서, 일반 유저 실제 참여
    개인채널, 카페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참여 후기 업로드

  • 콘텐츠 취합 및 관리

    챌린지 페이지를 통해
    진행 내용 취합
    채널 별 참여 콘텐츠 관리

    성과보고

    진행 결과 데이터
    정리 후 성과보고

소문나 마케팅

바이럴C 피라미드

매크로 인플루언서부터 메가급 인플루언서까지 체계적으로 선정된 인플루언서들과의 마케팅 진행
  • 프로페셔널리스트
    유튜브 : 구독자 5만 이상, 분야별 전문 크리에이터
    인스타그램 : 팔로워 30만 이상, 분야별 전문 인플루언서
    블로그 : 일방문자 1만이상 또는 네이버 인플루언서 선정
  • 스페셜리스트
    유튜브 구독자 1만이상, 인스타그램 팔로워 5만 이상, 블로그 일방문자 3천이상의 전문 인플루언서
  • 제너럴리스트
    캠페인 참여 / 바이럴C 출석 횟수 등 내부 산정 기준에 따라 선정된 바이럴C 전속 크리에이터 ‘제너럴리스트’ 캠페인 신청 시 선정 확률 차별화
빛이나 마케팅

바이럴C 브랜딩 & 디자인

브랜드의 타겟층을 분석해 맞춤형 웹디자인과 브랜딩 마케팅 진행
빛이나 마케팅

바이럴C 오피셜

소비자의 컨텐츠 이용 형태를 분석하여 브랜드와 서비스에 맞는 최적화 컨셉의 오피셜 채널 운영
  • 컨텐츠
    구경

    특정 컨텐츠에
    대한 관심

    해시태그 검색 및
    검색어 입력

    비교분석 후
    구매로 연결

빛이나 마케팅

바이럴C 메타버스

메타버스 상에 구현된 바이럴C 타운 내 미니샵에 입점
  • 기업 메타버스 컨텐츠 구축으로 브랜드 홍보 효과 및 상품 매출 상승 효과
  • 기업간의 브랜드 콜라보 & 매시업 마케팅 및 굿즈 마케팅 확산 가능
  • 바이럴C 타운의 메타버스 공간안에서 놀이와 소통을 즐기며 브랜드 호감도 상승
  • 메타버스 미니샵 입점 & 바이럴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동시에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