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럴C 컨텐츠팀이 말해주는 바이럴C 사용법 일곱 번째!

We can do this for you 😎

유튜브 이미지
😎 바이럴C에서 진행하는 자문단/품평단 운영서비스를 소개합니다! 😎

1. 고객 자문단 운영
2. 제품 및 서비스 품평단 운영

📶 자문단/품평단 마케팅 Tip! 📶

고객의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는 소통창구로 활용하세요.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를 위한 정확한 데이터 수집이 가능합니다.
온라인, 오프라인 경계를 허무는 리얼 보이스 청취로
비즈니스 성장에 탄탄한 밑거름이 될 수 있습니다!

검색 최적화 방법 이미지
👍 자문단 / 품평단 운영, 이런 점이 좋아요 👍

◾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이슈 확산효과가 있습니다.
◾ 리얼 보이스 청취가 가능합니다.
◾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해보세요.
◾ 객관적인 지표로 소비자 만족도를 확인하세요.
◾ 돌발 이슈에 대한 실시간 피드백 수집이 가능합니다.

👨‍🏫 제품과 서비스를 긍정적인 방향으로 이끌 수 있는 Tip👨‍🏫

- 온라인 설문조사 진행
- 오프라인 간담회 (필요시)
-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실시간 모니터링 및 미션 수행
- 이슈 확산을 위한 바이럴 추가미션 진행
-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아이디어 리포트 형식 제출

자문단, 품평단 활동으로 얻어지는 소중한 데이터를
적극적으로 분석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바이럴 C가 여러분과 항상 함께하겠습니다.🤝

자문단, 품평단 마케팅 문의하기 더 많은 자문단, 품평단 마케팅 Tip 보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