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고객 자문단 운영
2. 제품 및 서비스 품평단 운영
고객의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는 소통창구로 활용하세요.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를 위한 정확한 데이터 수집이 가능합니다.
온라인, 오프라인 경계를 허무는 리얼 보이스 청취로
비즈니스 성장에 탄탄한 밑거름이 될 수 있습니다!
◾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이슈 확산효과가 있습니다.
◾ 리얼 보이스 청취가 가능합니다.
◾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해보세요.
◾ 객관적인 지표로 소비자 만족도를 확인하세요.
◾ 돌발 이슈에 대한 실시간 피드백 수집이 가능합니다.
- 온라인 설문조사 진행
- 오프라인 간담회 (필요시)
-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실시간 모니터링 및 미션 수행
- 이슈 확산을 위한 바이럴 추가미션 진행
-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아이디어 리포트 형식 제출
순위 | 종류 | 보상 내용 |
---|---|---|
제공내역이 없습니다. |
이 약관은 (주)트렌베리(이하"회사"라 합니다)가 제공하는 바이럴C 서비스(이하 “바이럴C” 또는 “서비스”라 합니다) 내에서 유료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적용본 약관은 회원이 서비스 내에서 유료로 제공되는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본 약관에 별도로 동의한 회원에게 적용됩니다.
제3조 정의공고일자: 2019년 08월 25일
시행일자: 2019년 09월 2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