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럴C 컨텐츠팀이 말해주는 바이럴C 사용법 네 번째!

스토리를 '잘' 입힌 상세페이지는 다르다!📃

블로그 이미지
📜 어떤 상세페이지가 좋은 상세페이지 일까요? 📜

고객의 선택을 받을 수 있게 제품의 가치와 스토리를 만들어내는 상세페이지가 중요합니다.

  좋은 제품은 있는데, 왜 구매 효율이 오르지 않지?
방문자는 많은데 왜 구매로 이어지지 않지?😨  

여러 조건이 충족된 상황이지만, 실제 판매가 저조하다면
'상세페이지'의 변화가 답일 수 있습니다.

🖱 구매 유도를 일으키는 상세페이지 🖱

1. 기획부터 최종 디자인 완성까지 체계적인 프로세스로 진행합니다.
2. 영상과 이미지, 스토리를 활용한 상품, 브랜드의 가치를 높입니다.
3. 소비자 마음속에 정확하게 포지셔닝 할 수 있는 상세페이지를 만듭니다.

검색 최적화 방법 이미지
🔀 상세페이지 변해야 산다! 🔀

- 구매후기형 (SNS) 상세페이지
- GIF / 모션효과 / 그래픽활용 정보집중형 상세페이지
- 영상 / 이미지 미디어 활용 상세페이지
- 펀딩유치형 상세페이지(와*즈 등)

🔱상세페이지 + 디자인 요소로 시너지 업! 할 수 있는 Tip 🔱

-캐릭터 디자인 & 상세페이지
-패키지 디자인 & 상세페이지

소비자의 지갑을 여는 ‘상세페이지 마케팅’
바이럴C와 함께 시작해볼까요? 💸

상세페이지 마케팅 문의하기 더 많은 상세페이지 마케팅 Tip 보러 가기